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샤이니 온유 사주보기

by 1m.m 2020. 10. 9.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이진기 양력 1989년 12월 14일
음력 1989년 11월 17일
남자 모름 ○ 戊 丙 己 乾
○ 申 子 巳 命

 

 

 

안녕하세요. 셀럽사주입니다.

샤이니 온유님의 사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온유님은 온화하면서도 모든 일을 가급적 부부와 가족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화합과 타협을 이루고자 노력합니다.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좋아하고,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냉정하게 거절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모든 일을 안정위주로 처리하고 가급적이면 충돌과 변화 등을 피하려는 경향을 보입니다.
매사를 무리하게 억지로 하지 않고 순리에 따라 합리적으로 처리하며, 모든 권익에 속하는 문제는 합법적으로 진행하면서 확실하게 해두어야 안심이 됩니다. 또한 배우자와 가족간에 금전적으로 또는 직업적으로 강한 유대를 갖는 경우도 많습니다.

성실한 노력과 창조적 개척정신은 모범이 될만하며, 특히 직감력과 신기가 발동할 수 있는 체질입니다. 학창시절에는 영리하고 공부를 잘하는 편이므로 선생님으로부터 칭찬과 귀여움을 독차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생각과 판단이 틀렸다는 것을 알아도 남의 충고를 받지 않고 공연히 고집을 부리는 단점도 있습니다.

학문과 언어에 천부적인 재능을 갖추고 있으며 창의와 개발에 따른 생산적인 재능과 지식을 갖추고 있으므로 어디를 가나 환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직장을 가더라도 우수한 사람으로 인정을 받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어디에서나 존경과 우대를 받을 것입니다. 

재주가 비상하고 어느 일이든 능하게 처리하며 생활력과 활동성이 좋아서 어디에 데려다 놓더라도 그 조직과 생활에 적응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항상 잘 먹고 잘 사는 것을 최고의 목적으로 생각하는데, 특히 의식주 생활을 중심으로 온갖 분야를 연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는 특성이 돋보입니다. 무엇이든지 잘 먹는 식도락가이며 또 잘 먹어야 지혜와 능력을 발휘하는 체질을 타고 났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나 대화를 나눌 때 기발하고 신기한 아이디어가 표출되는 특이한 체질입니다. 항상 식생활과 건강에 신경을 쓰고 맡은 일도 두배 이상 해낼 수 있는 정력과 의욕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에 슬기롭고 명랑한 낙천적 성격이라서 여유 있고 융통성 있는 성격을 바탕으로 능소능대한 처세술을 발휘하며, 풍부한 유머감각을 발휘하여 분위기를 이끌어갈 수 있으며 너그러움도 겸비한 사람입니다.

 

 

 이성운
온유님은 명랑하고 쾌활하며 남의 일에 신경을 써주는 자상한 여성과 인연이 깊은 편입니다. 당신은 이성을 만나면 어린애처럼 어리광을 부리거나 겉으로 표현하지는 않아도 자꾸 보채기까지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깊어서인지 아쉬움인지 몰라도 이성에게서 어머니의 모습을 찾으려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향이 자꾸 비추어지면 상대가 많이 당황해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어느 정도는 이런 점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이성을 만나야 편안한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여성에게 성숙된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는 것도 필수 사항입니다.

노는 데에도 일가견이 있는 당신은 남들보다 정력적으로 행동하는 편입니다. 성격은 솔직하고 좋지만 이성과의 인연을 오래도록 지속하기에는 지나친 고집이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배우자운
온유님은 배우자에게서 모성애와 같은 사랑을 원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어리광을 부린다거나 보채는 경향이 있어서 아내가 당신을 다소 부담스럽게 여기고 믿음직스럽지 못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생활에 있어서 조금 더 성숙하고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배우자를 선택할 때 상대방 집안의 배경과 학벌 그리고 건강을 먼저 확인하고, 그 다음으로 평소에 성실한 편인지 그리고 재산증식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고려합니다. 또 자신이 학문을 연구하고 있는 경우에는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배우자인지를 우선적으로 확인합니다. 

될 수 있으면 부부가 같이 사회생활을 하며 맞벌이를 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선 현재 상태의 배우자에게서 장점과 사랑스러운 점을 찾아나가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요구된다고 하겠습니다.

 

 

 재물운
온유님은 재물과 먹는 것에 대한 복을 타고난 사람입니다. 거기에다 환경에 대한 적응력도 좋아서 이러한 복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데, 얼마나 집중력을 발휘하느냐 하는 문제가 더 큰 성공을 위한 열쇠입니다.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이라 한번 기회다 싶으면 모든 것을 털어 투자를 하는 경우도 있고, 평생토록 모은 재산을 사회를 위해 환원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고집만으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충고와 조언을 적절히 잘 받아들인다면 모든 일들이 쉽게 진행되고 주변 사람들도 편안하게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딱딱하고 강압적인 분위기에서 일을 하면 며칠을 견디지 못하고 그만두기 쉬우므로, 재미있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본인의 재주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재물운도 크게 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성과급이나 수당으로 돈을 버는 것은 별로 이롭지 않으며,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기며 그 속에서 직업을 찾는다면 더 큰 출세와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운
온유님은 사업을 하더라도 남이 상상하지 못하거나 감히 모방할 수 없는 특수한 분야에 도전하는 것이 좋고, 독특한 아이디어로 벤처회사를 차려 돈을 많이 벌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이 하던 사업이나 가업을 이어가는 것도 비교적 유리한 편입니다.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만 떳떳하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므로 사막에 버려도 굶어 죽지 않을 만큼 식복을 타고난 사람이기도 합니다.

직업상 인연이 있는 분야는 교통, 도로, 통신, 언론, 교육, 문화, 식품, 섬유, 약품, 종교, 영농 등이며, 군인, 경찰, 검찰, 공무원과도 잘 어울립니다. 또한 외국과의 인연도 많아서 외국인 회사나 어학원과 같은 외국어와 관련된 회사에서 일하기도 쉬우며, 여행사나 항공사에서 일하는 경우도 많은 사주입니다.

또한 의식주와 관련된 일에 관심이 많으므로 음식, 가발, 신발과 같은 업종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스스로 연구하고 개발하면서 많은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한편 기획을 하는데도 재주가 있어서 직장을 다니게 된다면 기획팀이나 개발팀 쪽에서 일을 한다면 추진하는 힘도 강하고 책임감도 있어서 윗사람에게 인정 받는 직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샤이니 온유님의 사주였습니다.

온화한 복덩이 사주를 가진 온유님의 멋진 인생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권지용 사주보기  (0) 2020.10.09
ITZY 예지 사주보기  (0) 2020.10.09
투바투 txt 수빈 사주보기  (0) 2020.09.15
에이핑크 윤보미 사주보기  (0) 2020.09.06
에이핑크 손나은 사주보기  (0) 202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