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배우 강하늘 사주보기

by 1m.m 2020. 5. 7.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강하늘 양력 1989년 2월 21일
음력 1989년 1월 16일
남자 모름 ○ 壬 丙 己 乾
○ 子 寅 巳 命

 

인생 2회차를 살아가는 것같은 명언제조기, 까도까도 미담만 나오는 미남배우 강하늘님 사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강하늘님은 자존심이 강하고 주체성이 확립되어 있어서 남의 감언이설에 흔들거리거나 현혹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지혜가 샘물처럼 솟아나서 지혜가 출중하며 급류의 강물처럼 거친 기운도 있어서 다소 포악한 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순한 것 같지만 유사시에는 태연해지면서도 놀라운 용기를 발휘하는 특수한 체질을 타고 났습니다.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되지 못하면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일등고지를 향해 달리면서 생활에 쫓기는 편입니다.
강자의 불의에 대항하고 약자를 돕는 의협심이 돋보입니다. 인간성과 인정미를 겸비하고 있어서 딱한 사정을 보고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이며 어떤 희생이 따르더라도 정의를 위해 약자의 편에 서서 싸워줄 수 있는 용감하고 의로운 인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모르는 비밀을 가지고 있으면서 일에 대한 집념은 대단한데, 낮에는 밭 갈고 밤에는 책을 익는 주경야독이라는 말은 당신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모든 일에 의욕적이며 여러 계통에서 재주를 익혀 재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직업과 주거의 변화와 변동이 많아서 타향에서 출세하기가 쉬우며 금전적인 풍파도 많이 따르게 됩니다. 다른 사람을 사귈 때에는 자신의 모든 속사정을 털어놓지 않으며 상대방을 많이 분석하는 편입니다. 때로는 분에 넘치는 일을 벌여놓고 걱정을 하며 우울해 하기도 하는데, 그때마다 이성을 동경하게 되고 거기서 안정을 취하려는 경향도 지니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평화롭고 인자한 듯 보이지만 내적으로는 아주 복잡한 감정과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일에서 용두사미격으로 끝나기 쉬우니 처음에 일을 할 때는 나중 일을 생각하며 행동해야 큰 실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성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중요한 일의 시기를 놓치거나 반드시 자신이 처리해야 하는 일을 처리하지 못하기 쉬우니 늘 색정을 경계하고 실수 없이 처리해야 나중에 피해를 면할 수 있습니다.
 이성운
강하늘님은 인정이 많고 진취적인 성향이 강하며 의로운 사람입니다. 재주가 많고 어떤 일이든 도전하려는 의욕이 강한 편이지만, 여기저기 도전하고 개척하다 보니 자연히 실패도 따르기 마련입니다. 대체로 고집과 자존심이 강해서 선을 보는 것을 죽는 것만큼이나 싫어하고 주로 연애를 통해 애인을 만들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성이 많이 따르는 편이고 또한 예쁜 여성과도 자주 인연이 생기는 편이지만 이런 점 때문에 한꺼번에 많은 이성을 만나며 복잡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어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의 자존심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상대방이 자신이 처음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고 생각되면 가차없이 연락을 끊어버리거나 다시는 만나지 않는 이기적인 면도 많이 보입니다.
연애를 하면서도 늘 본인의 기분만을 먼저 생각하여 상대방을 섭섭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며, 혼자서 무슨 비밀이 그렇게 많은지 속으로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지만 절대로 이를 남에게 털어놓거나 도움을 청하지 않습니다. 이성교제 중에 여러 가지로 복잡하고 다양한 변화가 많이 생기므로 어려움도 많이 겪고, 변동과 변화가 심하게 되니 노력은 많이 하지만 얻는 것은 적은 편입니다.
 배우자운
강하늘님은 끈질긴 강인함이 있고 주체성도 확립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현실적인 면이 많고 어떤 일이든지 도전하려는 의욕이 강한데, 배우자 운은 남들보다 다소 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배우자와 사소한 일들로 크게 다투거나 아내가 자꾸 미워지고 다른 여성에게 호감이 가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행동과 의지에 따라 결혼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다는 것을 알아 두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배우자는 본인과 비슷한 면을 가지고 있으면서 친구와 같은 면을 보이게 될 것인데, 서로 도와가며 진심으로 대한다면 별 탈없이 오래도록 잘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결혼 후에 배우자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항상 체크하며 조심해야 하고 한번 싸움이 시작되면 쉽게 큰 문제로 번지고 최악의 경우 이별하는 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하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아내를 더욱 헌신적으로 사랑해주어야 하고, 남보다 몇 배로 아끼고 이해해주어야 할 것입니다. 아내가 산만하거나 살림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등 비록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많더라도 본심만은 착하므로 장점을 살려주고 단점을 보완해주면서 서로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결혼을 늦게 하기 쉬운데, 남들보다 불행한 결혼생활을 하는 일은 없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재물운
강하늘님은 인정이 있고 진취적인 성향이 강하며 의로운 사람입니다. 또한 끈질긴 면이 강해서 어떠한 일이든 도전정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달려들어서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성격입니다. 이러한 모습을 통해 신뢰를 얻고 경제적으로도 쉽게 안정을 이룰 것인데, 직장을 옮기거나 이사를 자주 하게 되는 것이 단점일 수 있습니다.
만약 사업이나 장사를 한다면 수없이 실패를 거듭하면서 그 과정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될 가능성이 큰데, 그 이유는 개척정신이나 도전의식이 강하기는 하지만 체계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나 임기응변에 약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실패를 줄이고 성공을 앞당기기 위해선 이런 장점을 지닌 사람들에게 많을 것을 배우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난 뒤에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해서 돈을 벌더라도 버는 사람 따로 있고 쓰는 사람 따로 있는 형상이므로 제대로 쓴 곳도 없는 것 같은데 돈은 온데간데 흔적이 없고 빈 주머니만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마음에 내키지 않는 곳에는 아무리 적은 액수의 돈이라도 쓰는 것을 못 참아 하지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곳에는 아무리 돈이 많이 들어도 꼭 하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직장운
강하늘님은 인정이 많고 진취적인 성향이 강하며 의로운 사람입니다. 끈질긴 면도 강해서 어떤 일이든 일단 시작을 하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스타일입니다. 거기에다 도전 의식도 강한데, 욕심이 너무 앞서면 많은 일을 저질러놓고 수습하지 못하여 실패와 좌절도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대체로 시키는 일은 잘하는 사람이지만, 관리자가 되기에는 다소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기가 쉽습니다. 사주상 잘 어울리는 직업으로는 군인, 법관, 의사, 정보요원, 정치인, 종교인, 경찰관 등인데, 공무원을 한다면 수자원과 관련된 부서가 잘 맞습니다. 또한 자신의 속을 잘 드러내지 않고 은밀하게 일을 진행하거나 비밀을 지키는데 있어서는 탁월한 능력을 보입니다.
또한 전자, 출산, 생수, 액체물질 등과도 인연이 있는데, 특히 지하경제나 야간업소 또는 숙박업에서 크게 성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갑자기 크게 출세하기는 어렵지만 차근차근 올라가서 최고의 위치에 가는 경우는 흔히 볼 수 있으니 무엇을 하던지 끝까지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