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미스터 트롯 이찬원 사주보기

by 1m.m 2020. 6. 5.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이찬원

양력 1996년 11월 1일

음력 1996년 9월 21일

남자

모름

○ 壬 戊 丙 乾

○ 寅 戌 子 命

 

 

안녕하세요. 셀럽사주입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님의 사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이찬원님은 심성이 선량하고 내성적인 편입니다. 지혜와 추진력이 있고 학문연구와 창작활동을 선호하는 성격으로 두뇌가 명석하고 지능지수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이 놀라울 정도인데,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꼭 필요하다고 느껴지면 주위의 다른 일들은 아예 제쳐두고 그 일에만 몰입하는 성격입니다.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에도 남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항상 홀로 깨어있기를 좋아합니다. 한번 공부에 빠져들면 잘할 수도 있지만 아예 담을 쌓고 책 읽는 것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외적인 활동보다 내적인 사색을 좋아하며, 항의와 창조적 개발정신이 투철하고, 상대방의 대화가 농담조로 가는 것을 진실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적성과 소질을 개발하기 위해 학문과 지식을 연마하고 그 학문과 지식을 실용 생활에도 직접 연결하는 실학적 인물입니다. 의협심과 인정이 많아서 어려운 처지의 사람들을 보면 동정하는 마음이 자신도 모르게 솟아나게 됩니다. 또한 아무리 실패를 거듭하더라도 체념하거나 낙담하지 않고 철저하게 현실적으로 고군분투하는 생활능력은 칭찬 받을 만합니다.

양심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은혜를 베푸는 것에서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며 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현실적인 위기와 부딪힐 때에는 과감하게 무시하는 경우도 많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평생을 통해 재물의 복을 타고 났기에 돈 걱정을 다른 사람보다 적게 할 수는 있지만, 만약에 경제적으로 작은 위기에 봉착하게 되면 그 동안의 명예와 자존심을 버리고 비록 하찮고 자랑스럽지 못한 일을 하더라도 스스로 그것을 받아 들이고 또 마땅하다고 생각하며 자신을 위안 하기도 합니다.

 

 이성운

이찬원님은 심성이 착하고 두뇌 회전이 빠른 사람입니다. 지혜도 있고 추리력이 깊어서 창작활동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야심 또한 큰 편이라 이성의 재산이나 배경을 미리 파악하고 경제적 실리까지도 계산하여 사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학문이나 연구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어 이에 한번 빠지게 되면 이성 교제나 데이트에 소홀하게 되어 번번이 약속시간을 맞추지 못하고 늦게 나가는 경향이 있어 이성과의 데이트가 쉽지 않습니다.

머리는 뛰어나지만 그에 비해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프로포즈 할 수 있는 용기나 배짱은 없는 편입니다. 조금만 더 이성에게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면 인기도 많고 이성운도 좋아서 원하는 스타일의 이성을 무난하게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연애를 할 때 너무 신중하게 생각하고 주춤거리는 경향이 있어서 문제가 되기 쉬우니 이러한 성격부터 먼저 고친다면 이성운도 저절로 열리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운

귀하는 심성이 착하고 선량하며 내성적인 편입니다. 지혜와 추리력이 있으며 창작활동을 선호하는 편인데, 배우자를 선택할 때에는 얼마나 건강하고 음식을 잘 하는지에 대해 관심이 많고 집안의 배경이나 재산은 그 다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결혼을 하여 자식을 낳고 의식주에 대한 문제만 해결 된다면 별다른 욕심 없이 행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배우자는 세상을 보는 눈이 너무나 순수하고 맑으며, 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려는 마음이 누구보다 강한 편입니다. 이러한 아내의 모습이 처음에는 너무나 아름답게 보이기도 하겠지만, 때로는 이로 인해 남편이나 가족에게 소홀히 대할 수도 있으므로 차츰 이에 불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잦은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도록 해야 하며 애정의 표현에도 인색하지 말아야 합니다. 궁합이 아주 나쁜 여성을 배우자로 맞이하지만 않는다면 대체로 원만한 가정을 이루고 재산도 늘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

이찬원님은 지혜롭고 두뇌회전이 빠르면서 복이 많은 사람에 속합니다. 심성이 착하고 선량하며 내성적인 면도 지니고 있는데, 인심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따르는 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점 때문에 남의 청을 거절하지 못하다가 경제적으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절대 해줄 수 없는 일은 반드시 한계를 정하고 지켜야 할 것입니다.

대체로 허황된 욕심을 부리거나 횡재를 바라는 편이 아니므로 투기성 있는 곳에 투자를 하기보다 안전하고 정직한 방법으로 재산을 불려나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평생을 거쳐 재물운이 평탄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일은 없지만, 취미가 있거나 흥미를 느끼는 것이 있으면 많은 노력을 하고 열심히 소질을 개발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공부를 많이 하거나 연구에 몰두하다 보면 취업이 늦어지고 돈을 모으는 것도 늦어질 수 있지만, 결혼 후 자녀가 생기고 난 다음부터 급속도로 재산이 불어나고 경제적으로 상당한 안정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체로 재물운이 있어서 크게 망하는 경우는 없으며 어려운 상황이 닥치더라도 비교적 쉽게 극복을 해내는 편입니다. 

 


 직장운

이찬원님은 지혜롭고 두뇌회전이 빠른 사람이며, 복도 많이 따르는 편입니다. 환경에 잘 적응하고 큰일이 생기더라도 별로 긴장하지 않으므로 남들보다 쉽게 일을 풀어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는 편인데, 어학이나 전문지식에 대해 꾸준히 파고들다 보면 회사에서 꼭 필요한 사람으로 인정 받게 될 것입니다.

인연이 있는 분야로는 서적, 의류, 산림자원, 연료, 금융, 농수산, 식품, 제조 등을 꼽을 수 있는데, 다소 늦게 취업을 하더라도 끝에 가서는 결코 다른 사람에게 뒤지지 않고 앞서가는 사람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주로 의식주에 관련된 일에 관심이 많아서 의상 디자인이나 인테리어 또는 요리 연구가 같은 직업도 아주 잘 어울릴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지식이나 학문을 현장에서 적절하게 잘 사용하여 좋은 성과를 얻는 경우가 많으며, 이를 인정 받아 출세가 보장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소 내성적인 성격이 있어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는 혼자서 내적인 활동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데 이러한 성격을 살린다면 연구직이나 개발직이 잘 어울립니다.



지혜롭고 창의적인 사주를 가지신 미스터트롯 이찬원님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지효 사주보기  (0) 2020.06.05
트와이스 나연 사주보기  (0) 2020.06.05
에이핑크 정은지 사주보기  (0) 2020.06.05
NCT 도영 사주보기  (0) 2020.06.05
박지훈 사주보기  (0) 2020.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