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BTS 지민 사주보기

by 1m.m 2020. 4. 4.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지민 양력 1995년 10월 13일
음력 1995년 8월 19일
남자 모름 ○ 丁 丙 乙 乾
○ 丑 戌 亥 命

 

 

성격

박지민님은 명랑하고 예절이 바르면서도 강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하고 있지만 강한 책임의식 때문에 항상 긴장하며 살아가기 쉽습니다. 가급적이면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이나 시비 또는 투쟁을 피하면서 오로지 실리와 자신의 목적을 위해 묵묵히 일만 하는 실리형 인물입니다. 마음이 어질고 약하여 분수에 맞는 일만 골라서 하거나 집념이 강한 까닭에 생활에 안정을 이루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늘 돈주머니를 거머쥐고 있는 형국이라서 돈이라면 원 없이 쓸 수 있는 때가 인생에서 무려 3번이나 다가오게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절약하며 건실하게 살아간다면 대부호가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어질고 자애로움은 본래 타고난 성품이며 은혜를 베풀기 좋아하는 것도 큰 특징입니다. 겉으로는 아무런 걱정 근심 없이 평온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남모르는 많은 번뇌와 갈등 그리고 스트레스가 많은 편입니다.


남에게 베푸는 것은 많지만 그 대가는 작고 오히려 배신과 배반을 당하기 쉬우며, 그런 경험이 누적될수록 자신 특유의 고집과 질투가 강해져서 독단적인 성격으로 변화하기 쉽습니다. 머리가 영리하고 두뇌 회전력이 뛰어나서 사람을 한번 만나보면 그 사람의 장단점을 쉽게 파악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장래의 성공을 위해 현실의 고통과 부족을 인내하고 극복할 수 있다는 점은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불의를 싫어하고 배척하지만, 잘못된 명분이나 주장을 가지고도 다른 사람들을 감화시키고 설득할 수 있는 능력 또한 뛰어납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창조하는 데 취미가 있으며,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실리를 취하고 재산을 모으고자 노력하는 개척정신도 가지고 있습니다. 종교와 사상을 높이 평가하므로 이와 관련된 일이라면 전혀 인색하지 않을 것이며 가급적 직접 나서고 빠지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성운

박지민님은 아무런 표정이 없고 감정을 밖으로 드러내는 스타일이 아니며 되도록 평온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내면 속에는 시간에 쫓기듯이 늘 불안하고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경우가 많아 다소 내성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는 겉으로 드러나는 분위기를 잘 유지하지만 가끔 속에 있는 것들이 밖으로 표출되기도 하는데, 이성과의 교제나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이러한 현상들이 나타나서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런 현상들이 몇 번 지속되면 이성이나 친구간에 점점 사이가 멀어지고 결국에는 만나지 않게 될 우려도 있으니 이를 미리 주의를 해야 합니다. 마음이 착하고 정직하다는 말을 자주 듣게 되고, 주위로부터 듣는 평가도 그리 나쁘지는 않지만 본인 스스로는 고독하고 외로운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자신의 계획과 목적을 위해 말없이 묵묵하게 실천하는 타입인데, 경제적으로 여유 있고 안정적인 이성을 원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성을 사귈 때 매우 실리적이고 현실적인 배우자나 이성을 택하는 편인데, 대체로 이성에 대한 호기심이 강하고 데이트나 연애를 할 때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편이지만 도를 넘어서 이성과의 만남에 너무 집착하거나 깊이 빠지는 경우도 많으니 항상 자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성과의 만남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경우도 많으니, 상대방을 충분히 배려하고 좋은 관계를 지속한다면 보다 나은 자신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운

박지민님은 평온하고 차분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반면 마음속으로는 갖가지 복잡한 일들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입니다. 될 수 있으면 머리를 많이 사용하여 일을 해결해 나가려는 경향도 있는데, 배우자를 선택할 때에도 배우자의 집안이나 배경 또는 건강까지도 확인하는 등 신경 써서 꼼꼼히 따지는 편입니다.


배우자의 기운을 보면 상당히 밝고 맑은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여성을 아내로 맞이하기 쉬운데, 배우자를 고를 때에는 어느 정도 발전 가능성이 있는지 그리고 어느 정도의 능력을 갖고 있는 여성인지를 고려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연구나 학문 분야에서 일한다면 직업적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여성인지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또한 당신은 종교와 신앙에 깊이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할 우려도 있으므로 이러한 면에 있어서 확고한 주관을 가지고 당신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여성을 만난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내의 사회활동이 지나치면 주부로써의 역할을 등한시 하여 갈등이 생길 수도 있으니, 아내에 대해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 않아야 합니다.

 

 

 

재물운

박지민님은 차분한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마음 속에 갖가지 복잡한 일들이 가득하여 고민과 걱정이 그칠 날이 없습니다. 따라서 당장은 돈이 들더라도 스트레스 해소를 수시로 잘 하고 건강 관리에도 힘을 써야 합니다. 나름대로 고집도 있고 자기주장도 강한 편이라서 남 밑에서 일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머리를 쓰면서 자신의 판단으로 처리하는 일을 해야 돈도 쉽게 벌리게 됩니다.


재물이 모이게 되고 이것으로 적당히 즐기면서 사는 맛을 알게 되면 이러한 생활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돈을 버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편입니다. 평생토록 재물운이 따라 다니지만 이성과의 문제가 큰 걸림돌이 될 수도 있으니, 결혼을 하게 되면 부부간에 비록 작은 오해라도 처음부터 생기지 않도록 아주 깨끗하게 행동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일을 할 수 있는 곳이 아니면 제대로 사회생활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자칫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보다 개방적인 생각을 가지고 포용력까지 갖춘다면 주변 사람들이 돈을 물어와서 줄 것이니 대인관계를 좋게 하는 것이 재물을 부르는 일이 될 것입니다.

 

 

직장운

박지민님은 겉으로는 아무런 표정을 지어보이지 않으려고 하면서 마음속에는 온갖 잡동사니와 같은 생각들로 가득 차서 골머리를 앓으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생기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되더라도, 직장 내에서는 전혀 내색을 하지 않고 나름대로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해내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므로 무엇이든 열심히 배우고 익히려는 자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으로 인해 윗사람이 보기에 상당히 믿음직스러운 경우가 많으며, 일복이 많아서 동료들보다 더 많은 책임을 지고 큰 일을 하게 되는 기회가 자주 있을 것입니다.


교육, 언론, 문화, 섬유, 약품, 종묘, 영농 등과 관련된 업종에 인연이 많으며, 그 이외에도 부동산, 토목, 건축, 금은보석, 금융 분야에서도 나름대로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체로 자신만의 주장이나 고집이 강해서 한번 시작한 일에 대해서는 반드시 끝을 보고야 마는 성향이 있는데 이러한 기질을 잘 살린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형의작용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형벌과 구설 그리고 질병과 손해 등 각종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원인을 스스로 만들게 됩니다.
무엇을 시기하거나 경쟁하는 일이 많은 편이고, 배은망덕한 배신을 당하거나 하게 되는 경우도 자주 생깁니다. 배우자와 가족들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못하여 심적인 갈등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믿고 있는 도끼로 상대의 발등을 찍는 배신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특히 노사간의 갈등, 상사와 부하간의 경쟁, 형제간의 배신과 암투 등이 명예와 재산에 큰 피해를 줍니다. 처음에는 친하고 사이가 좋았다가도 이해관계 앞에서는 변질이 되어서 배신, 암투, 명령불복 등으로 적대관계가 됩니다.
한편 관재구설이나 형벌과 비교적 잘 생기므로 다른 사람이면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사소한 일도 본인에게는 실형이 선고되는 수가 있지만, 법관이나 경찰관 등의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오히려 출세가 쉬울 수도 있습니다. 신체상 디스크, 뇌신경, 심장, 신경성 질환이 생기기 쉬우니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슈가/민윤기 사주보기  (0) 2020.04.05
BTS 뷔 사주보기  (0) 2020.04.05
가수 강다니엘 사주보기  (0) 2020.04.03
배우 박해진 사주보기  (0) 2020.04.02
유승민 국회의원 사주보기  (0) 202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