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BTS 뷔 사주보기

by 1m.m 2020. 4. 5.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양력 1995년 12월 30일

음력 1995년 11월 9일

남자

모름

○ 乙 戊 乙 乾

○ 未 子 亥 命

 

 

안녕하세요. 셀럽사주입니다.

귀여운 4차원의 매력에 이 세상의 것이 아닌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의 뷔, 김태형님의 사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성격

 

김태형님은 양처럼 순하며 어진 성품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소 고집은 있으나 매사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노력형이며, 의식주 생활의 안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실용적인 생활과 경제 관념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 동료나 라이벌의 다툼이나 경쟁보다는 양보하는 미덕을 갖고 있지만 간혹 질투심과 변덕스러움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정도 많고 희생적인 면도 있습니다.


현금은 물론 부동산을 손에 쥐고 있어야 안심이 되며 남의 것이라도 내 것으로 만들어야 만족하는 욕심이 있어서 생활력만큼은 강한 편입니다. 초년부터 부모 곁을 떠나기 쉽고 건강이든 가정사정도 고향을 떠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일이 계속 안 풀리면 현실도피자가 될 소지가 다분하며 모든 일에 끈기를 가지고 스스로 개척하려는 개척정신을 길러야 모진 세상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유행과 새로운 것보다 가급적이면 옛 것을 고수하려고 애쓰는 보수적 심리가 강한 편입니다. 계획성과 수리적 두뇌가 뛰어나며 현실감각이 있는 편이지만, 좋은 운을 만나도 결정을 명확히 내리지 못하고 안절부절못하다가 기회를 놓쳐버리기 쉽습니다. 음식이나 옷을 고를 때에는 까다로운 편입니다.

 

 

이성운

김태형님은 순수하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이성을 바라보며 자신만의 이성에 대한 꿈을 키워 나가는 낭만주의 타입입니다. 학교나 직장 생활 내에서처럼 아주 가까운 곳에서부터 교제하는 기술을 배워가기 시작하며, 작고 조그마한 사건 하나에도 항상 이성을 생각하고 처신하는 지능적인 연애를 만들어 갑니다.


또한 당신은 스스로 “나는 정말로 이성교제만큼은 탁월해!”라고 생각 할 정도로 이성과의 만남에 재주를 보여서, 첫 교제에 성공하고 나면 눈치가 빨라 단번에 이성에 대한 모든 것을 파악하고 통달해 버립니다. 또한 타고난 두뇌와 순발력 그리고 재미있는 말솜씨를 동원하여 상대방을 유쾌하고 기분 좋게 만들기도 합니다.


색다른 취미나 매우 독특한 이야기들로 상대의 관심을 유도하거나, 상대방의 심리를 읽어가면서 두뇌를 활용한 접근을 시도하는데, 일단 대화가 이루어진 다음엔 내숭도 떨고 적당히 거짓말도 섞어가면서 이성을 유혹하기도 하는 등 대체로 멋을 낼 줄도 알고 연애를 알고 즐기는 타입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운

 

김태형님의 배우자는 자기 스스로 일거리를 만들거나 자신의 일을 찾아서 나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회 생활에 대한 적응력도 강해서 한번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업을 갖게 되면 경쟁 의식이 강하게 작용하여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해서 전념하게 됩니다. 겉으로는 작고 나약하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주어진 업무에 있어서는 사내 대장부 못지않은 여성입니다. 또한 미풍양속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하는 건전한 정신을 소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회 생활을 통해서 알게 되거나, 신앙 생활을 통해서 알게 되어 인연을 맺을 수도 있는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경제력이 있는 여성을 선호하는 면이 있으며, 거기에다 생활력이 강하고 안정된 삶을 영위하는 여성을 맞이하고 싶은 욕심도 있습니다. 배우자는 당신을 정신적으로 더 성숙되고 도덕적으로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려고 노력할 것이며, 당신은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부인의 말 한마디도 소홀히 여기지 말고 귀담아 듣고 사회생활을 한다면 일도 잘 풀리고 더 좋은 운을 가지고 바깥 일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배우자는 본인의 바깥일도 충실히 해나가면서 집안 일에도 충실 하려고 노력하는 면이 보입니다. 아내로서 해야 할 일들을 정확히 알고 계획과 순서를 정해가면서 이를 실천해 나가는 등 현모양처가 되려고 부단한 노력을 하는 타입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재물운

 

김태형님은 경제적인 면과 창의적인 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으며 머리를 쓰는 것으로 돈을 버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이 어느 정도 모일만하면 갑자기 크게 쓸 일이 생기고, 돈을 다 써버리고 상당히 난처한 상황에 이르게 되면 어디에선가 돈이 들어와서 무난히 넘어가는 일이 반복적으로 아주 빠르게 일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체계적으로 돈을 관리한다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 것이지만, 현실에 적응하며 살아가는 능력이 탁월하고 눈치와 분위기를 파악하는 능력 또한 뛰어나므로 큰 어려움을 겪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현실 감각이 뛰어나고 두뇌가 명석하더라도 주변의 여건에 여러모로 변수가 작용할 수 있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두뇌를 너무 과신하지 말아야 하며 투자를 하더라도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고 한꺼번에 지나치게 많은 돈을 투자하여 스스로 위기상황을 만드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아무리 완벽하다 싶은 일이라도 차분한 마음으로 냉철함을 유지하면서 행동해야 재물운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운

 

김태형님은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지혜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아주 작고 보잘것없어 보이는 부분에까지도 신경을 쓰고 많은 생각을 하며,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에도 소질이 있습니다. 


인연이 있는 직업으로는 학자, 예술가, 발명가, 연구원, 교육자 등이며 서점과 같이 책과 관련된 업종이나 부동산 쪽도 무난할 것입니다. 육체적으로 힘이 들고 활동적인 직업보다는 두뇌를 많이 활용하는 분야에서 일하려는 경향이 있으며, 공무원이 되어 안정된 생활을 하려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전문직에 종사한다면 치과, 약학, 한의학 쪽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모든 일을 추진하는데 결단력 있고 강한 추진력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며, 지나친 고집으로 사람들과 부딪치는 일이 자주 생길 수 있으니 어떤 분야에서 일을 하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자신의 고집을 억누를 수 있어야 크게 발전하고 인정 받는 사람이 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이상 BTS 뷔 김태형님의 사주였습니다.

창의적이고 로맨티스트적인 면모를 가지신 김태형님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 RM 사주보기  (0) 2020.04.06
BTS 슈가/민윤기 사주보기  (0) 2020.04.05
BTS 지민 사주보기  (0) 2020.04.04
가수 강다니엘 사주보기  (0) 2020.04.03
배우 박해진 사주보기  (0) 202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