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BTS 슈가/민윤기 사주보기

by 1m.m 2020. 4. 5.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민윤기 양력 1993년 3월 9일
음력 1993년 2월 17일
남자 모름 ○ 己 乙 癸 乾
○ 丑 卯 酉 命

 

 

 

 

 

 

 

뽀얀피부에 예쁜 미소를 가진 스윗보이이지만, 음악에서만큼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카리스마 프로듀서 방탄소년단 슈가, 민윤기님의 사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민윤기님은 성실한 마음과 굳센 의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지능과 신의를 겸비하였으며 상하계급의 모순과 갈등을 해결하고 조화를 이루는데 앞장설 수 있는 사회의 중산층 인물입니다. 본래 심성이 온화하고 선량한 편이며 가급적이면 모든 일을 타협하여 원만하게 해결하고 공평하게 분배하려는 의식이 잠재해 있습니다. 한편으론 고집이 있어서 때때로 자기 감정을 억제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공부를 하면 학식이 대단하고 원래가 학자 스타일로 인품이 고상하므로 학업이 중단되지 않도록 주위에서 많이 도와주어야 합니다. 본래 근면하고 성실한 성품과 기능적 재질을 겸비했기 때문에 무엇이던지 실리가 있다고 보면 최선을 다하는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위에서는 덕 있고 인정 있는 사람으로 평가될 수도 있으나, 본인 자신의 머리 회전은 다소 우둔한 편이며 성격이 지나치게 느긋한 면도 있습니다.
은근히 고집과 오기를 부릴 때가 많으며 실리에 타산적이면서 봉사에도 희생적인 모습을 보이는 특징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을 위해 크게 희생을 하고 최선을 다하더라도 대가는 바라지 말아야 하는데, 그 이유는 남에게 충실히 한 만큼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잘못하면 남에게 아무리 잘 해도 나에게는 전혀 좋을 것이 없다는 생각까지 하게 되어서 사람을 만나는 것 조차 꺼릴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돈에 대한 욕심이 의외로 많아서 한번 자신의 손에 쥐게 되면 절대 다시 내놓지 않으며, 증권, 복권, 경마 등 사행성이 있는 것들에 관심을 가지며, 축재욕이 잠재해 있어서 꾸준히 돈을 벌기 위해 연구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앙심과 근면함 그리고 착실함과 지구력을 가지고 매사에 임한다면 반드시 큰 복을 받게 되는 사주입니다.

 

 

 

이성운

민윤기님은 공부에 열중 한다면 학식과 학자로서의 위엄을 충분히 갖출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학업운이 그리 길게 이어지지 못하므로 집안에서 뒷받침을 해주어야 제대로 공부를 하고 원하는 직업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성을 대할 때에 맘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넋을 잃고 바라볼 정도로 흠뻑 빨려 들어가는 경향이 있어 자칫하면 이성문제로 학업에 지장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는 굉장히 도덕적이고 위엄 있게 행동 하는 것 같지만 이성문제만큼은 외모를 많이 따지고 신경을 써가면서 머리 속으로는 상대의 재산이 어느 정도인지를 계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성문제나 교제에 있어서 지나친 고집으로 인해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보지도 못하고 금새 헤어지거나 크고 작은 문제를 유발시켜 원만치 못한 관계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또한 커다란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할 뿐만 아니라 성급한 면도 있어서 남의 말이나 교훈적인 충고에 대해 귀를 막아버리고 자신에게 갇혀 나중에는 아예 다른 사람들이 상대조차 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자신에게 단점이나 나쁜 습관이 있다면 비록 작은 것이라도 그냥 넘기지 말고 바로 그 자리에서 하나씩 고치고 수정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비로소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사랑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운

민윤기님은 다소 고집이 세고 성급한 판단을 하는 경향이 있어서 자칫 남들에게 소외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를 할 때에는 이성에게 지나치게 푹 빠지는 경향도 있어서 자칫 사회생활에 지장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고집이 세고 은근히 따지는 것도 많아서 결혼이 다소 늦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배우자가 될 인연은 본인 못지않게 생활력이 강하고 한번 마음먹은 일은 전력 투구하여 밀어 붙이는 강인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어렵고 힘든 세상에서 스스로 일어서려고 노력하며, 남편의 일이 막히거나 어려움에 직면하면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끝까지 뒷바라지 해주는 현모양처의 자질도 지니고 있으므로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아내는 전통적인 한국여성의 타입이며, 아무리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라도 나름대로의 재주로 도전하고 극복해 나가는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이러한 아내가 믿음직스럽고 때로는 기대고 싶을 때도 있겠지만, 자칫 모든 일들을 아내에게 떠넘기고 당신은 뒤에서 바라만 보고 있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늘 함께 노력하고 아내가 편히 기댈 수 있는 남편이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재물운

민윤기님은 성급하게 일을 서두르는 경향이 있고 자존심도 강한 사람입니다. 내면으로는 고독함과 외로움에 빠져있는 사람이기도 한데, 재물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 복권이나 주식, 선물, 옵션 등을 통해 횡재수를 노리기도 합니다. 또한 경계심이 많아서 사람에게 쉽게 빠져서 정을 주거나 친분을 나누기는 어려운 사람이므로 절친한 친구가 없고 도움을 주는 사람도 드물어서 경제적으로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호의를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을 믿지 못하여 굴러 들어오는 복을 차버리기도 할 것이며, 가족간 재산문제로 갈등을 겪기도 하며, 혼자서 열심히 준비하고 계획했던 것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돈을 벌 때는 아주 힘겹고 어렵게 벌고 돈이 나갈 때는 너무나 쉽게 한 순간에 나가는 경향이 있으므로,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재산을 늘려나가는데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투기성 있는 일에 투자하는 것은 돈을 그냥 버리는 것과 같으니 반드시 삼가 해야 하며 안정적인 은행을 통해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모아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마음의 수양을 쌓는 것이 좋으며 남에게 바라는 마음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돈에 대한 욕심도 있고 끈기와 인내력도 있으니 열심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직장운

민윤기님은 성급하게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경향이 있고, 고집이나 자존심도 강한 편입니다. 또한 스스로 외로움과 고독을 즐기는 경우도 있으며, 사람과 쉽게 친해지는 경우는 보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대체로 경제적으로도 잘 풀리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직장을 자주 옮기는 등 한곳에 전념하지 못하면 더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주상으로 보자면 자유업이나 건축, 토건, 농업, 종교 계통에 인연이 있으며, 과일, 농산물, 수산물을 다루는 일도 무난한 편입니다. 잘 어울리는 직업으로는 토목건축기사, 세무사, 부동산중개사, 문화재 관리직, 보험설계사 등이며, 신발가게, 전당포, 과수원을 하거나 이와 관련된 것을 다루는 일도 괜찮은 편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이동이 너무 잦으면 어떤 결실도 얻는 것이 없을 것이므로 어떤 직장이든 한 곳에서 충분히 인정을 받을 때까지 꾸준히 다니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세상을 편하게 살려고 하는 생각이나 요행을 바라는 마음을 자제하고 현재의 자리에서 차근차근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직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정국 사주보기  (0) 2020.04.06
방탄소년단 RM 사주보기  (0) 2020.04.06
BTS 뷔 사주보기  (0) 2020.04.05
BTS 지민 사주보기  (0) 2020.04.04
가수 강다니엘 사주보기  (0)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