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기생충 봉준호 감독 사주보기

by 1m.m 2020. 4. 8.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봉준호 양력 1969년 9월 14일
음력 1969년 8월 3일
남자 모름 ○ 壬 癸 己 乾
○ 辰 酉 酉 命
성격
귀하는 평소 말이 적고 매사에 신중하며 생각하는 것이 깊고 침착한 성격입니다. 주위 사람들이나 분위기에 쉽게 흔들리지 않고 자중하는 행위와 성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으며, 책임감이 투철한 까닭에 신임을 받는 것이 장점이고, 과묵하고 실천이 앞서는 미덕을 갖추고 있습니다. 낭비와 허례허식을 줄이고 절약과 검소한 생활로 소탈하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편이며, 실제보다 다소 나이가 많아 보일 수도 있으며 유년시절에는 잔병치레가 많아서 부모님께 걱정을 끼치는 경우도 흔히 있었을 것입니다.
평상시에 늘 침착해 보여서 남들이 생각 하기엔 조용히 삶을 영위해 나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과할 정도로 고집이 강해서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기 시작하면 다른 사람과 화합하는 것이 불가능해집니다. 대체로 도량이 넓고 포부가 크고 인내심도 강하지만, 상대방의 대수롭지 않은 실수를 조금씩 가슴에 담아두다가 일정한 수위를 넘어가면 한꺼번에 감정을 폭발 시키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매우 냉정하게 대하여 영원히 얼굴을 보지 않으려는 경향도 있습니다.
출산을 할 때 목에 탯줄을 감고 태어나기가 쉽고 종교와 인연이 깊은 편입니다. 따라서 종교나 사상에 심취하는 경우가 많으며, 본인이 그렇지 않다면 배우자가 그런 성향을 보이기 쉽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평온하고 정숙하지만 마음에는 늘 정열이 넘치므로 자기가 맡은 일은 무슨 일이든지 그 책임을 완수하려고 분주히 노력합니다. 옛 것을 지키고 보존하려는 마음이 강하고 안정위주의 보수적인 생활을 선호하므로, 갑작스러운 변화에 적응하거나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의협심과 자비심이 잠재되어 있어서 이해타산을 초월하여 공익에 앞장서며 희생과 봉사를 기꺼이 감수합니다. 또한 권위와 명예를 성취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편이고 희생을 감수하며 의무를 다하는 충실한 관료형 성품을 지니고 있습니다. 큰 일을 처리하는 능력이 있고 명예를 중요하게 여기지만, 다소 결벽증이 있다는 것이 단점일 수 있습니다. 품위가 있고 어느 정도 무게가 있는 사람으로 느껴지지만, 비밀이 많고 그 비밀을 누구에게 터놓고 얘기하는 경우는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성운
귀하는 어떤 임무를 맡게 되면 과묵하면서도 책임감 있게 일을 진행하는 사람이므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을 수 있으며 가슴 속에는 원대한 포부를 안고 있는 사람입니다. 대체로 고집이 세고 자존심도 강한 편이라 이성과의 교제에서도 자기 주장을 많이 내세우는 경향이 있으며, 어느 정도 선까지는 상대에게 잘 해주고 최선을 다하지만 어느 순간 갑자기 열정이 식어버리게 되면 이성을 소홀히 대하거나 신경을 끊어 버리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성운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서, 만나는 사람이 생긴다면 본인이 아주 잘 위해주고 정성을 다해서 돌봐주지 않으면 불화도 많이 일어나고 쉽게 헤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이성과의 만남을 오래 지속하기가 어려운 편인데, 떠나는 사람에 대해 그다지 미련을 보이지 않으며 이를 잊기 위해 새로운 이성에게 의존하려는 경향이 있어서 만남과 헤어짐이 잦은 편입니다.
대체로 명예를 소중히 여기는 경향이 강해서 이성을 선택할 때 성격이 좋고 심성이 착하며 학벌이 좋고 인격적으로도 성숙한 사람을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종교까지도 같은 사람을 원하는 경우가 많아서,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조건들을 갖춘 사람과 사귀고 싶다면 당신도 그만큼 이성에게 더 잘해주고 더 베풀어야 한다는 것을 늘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배우자운

귀하는 포부도 있고 평소에 침착한 성격이며 일에 대한 책임감도 강한 사람입니다. 언변이 뛰어나서 사람의 마음을 잘 움직이며 어떠한 어려움도 지혜롭게 피해가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집이나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주위에서 당신을 가까이 하기를 꺼리는 경향이 있을 수 있는데, 아내의 경우도 이에 해당하기 쉽습니다.
아내가 남편을 존경하고 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아내에게 믿음이 가는 행동을 해야 할 것인데, 아내는 거의 사내 대장부와 같은 강인한 내면 세계를 가지고 있어서 웬만한 남자는 아주 우습게 여기는 여성일 확률이 높으므로 이러한 경우 아내에게 존경 받는 남편이 된다는 것이 결코 쉽지가 않을 것입니다.
결혼 생활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직장생활이나 사회활동에 있어서 본인의 행동이나 태도가 배우자에게 의심스럽게 여겨지거나 오해를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평소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늘 한번 더 생각한 이후에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그러나 평소에 겉으로 드러나는 기운 자체에서 아내와 가족들을 진심으로 위하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주게 된다면 아무것도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재물운
귀하는 포부가 크고 성격이 침착한 사람입니다.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고 언변이 뛰어나서 어떠한 어려움도 지혜롭게 피해가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문제에 있어서도 남다른 재주가 많은데, 돈을 구해오는 능력이나 크게 재산을 불리는 능력이 돋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고집이 센 것이 흠이므로 어느 정도는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넉넉함과 포근함도 갖추도록 노력한다면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꿈이 큰 만큼 재물에 있어서 우여 곡절도 많은 편이라 한때 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권위와 명예를 중요시 하면서 열심히 살다 보면 자연히 재물도 뒤 따르게 될 것이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다만 지나치게 고집을 부리거나 사람들에게 너무 비밀을 만든다면 남들로부터 고립된 생활을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의 재주를 지나치게 과신하거나 자신감에 넘쳐서 무리하여 사업을 시작하는 등 사고를 저지르기도 합니다. 일을 진행하여 가면서는 형식이나 명분을 지나치게 따지고 생색을 내는 것도 좋아하여 의외로 새 나가는 돈이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의 결과는 부채와 부도라는 현실로 나타나기 쉬우므로, 공직자나 교육자 또는 군경과 같은 직업을 가지는 것이 경제적인 안정을 이루는 데 있어서는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직장운
귀하는 언변이 뛰어나고 지혜가 출중하며 재치가 있는 사람입니다. 인정도 있고 고집도 대단히 센 편인데, 부모의 덕을 보거나 공부를 잘 한다면 법조인이나 의사가 될 수 있고 교육자나 경찰로서 뜻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어려움 등으로 공부와 인연을 맺지 못했다면 백수 건달이 될 우려가 있으며 사기꾼이나 범죄자가 되는 수도 있습니다.
인연이 있는 직업으로는 군인, 종교인, 정치인 등인데, 무역, 포장, 포목, 관광과 관련된 일을 해도 상당히 괜찮을 것입니다. 또한 각종 경기장과 관련된 직업이나 숙박업과도 인연이 있습니다. 원래 관료적인 성품을 지니고 있어서 공직자가 되어 국가에서 주는 돈을 받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만약 종교에 관심이 있다면 그 쪽 방면에서도 많은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한편 당신은 사회가 어수선하고 혼잡스러울 때 오히려 나름대로 잘 헤쳐 나아가면서 출세도 하고 재물도 모을 수 있는 것이데, 무엇이든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무슨 일을 하든지 책임감을 가지고 근면히 일하므로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고생한 만큼 충분한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지나친 고집을 부리게 되면 주위사람들과 화합하기가 힘드니 어느 정도 융통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육합의 작용
회원님의 사주에는 육합의 작용이 보이는데,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모든 일을 가급적 부부와 가족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화합과 타협을 이루고자 노력합니다.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좋아하고,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냉정하게 거절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모든 일을 안정위주로 처리하고 가급적이면 충돌과 변화 등을 피하려는 경향을 보입니다.
매사를 무리하게 억지로 하지 않고 순리에 따라 합리적으로 처리하며, 모든 권익에 속하는 문제는 합법적으로 진행하면서 확실하게 해두어야 안심이 됩니다. 또한 배우자와 가족간에 금전적으로 또는 직업적으로 강한 유대를 갖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직업 또는 거주지에 있어서 귀금속, 어패류, 칠기, 해물, 양식, 구기종목, 골프장, 낚시, 어망, 악기, 당구, 조류, 침구, 수술, 마취, 법관, 군인, 위염, 피부질환, 시장, 형무소, 병원, 해수조석, 거울, 달, 해수욕장, 생선시장, 냉동창고, 조각 등과 인연이 있습니다. (해물 종합시장, 해변, 서쪽방향)
형의 작용
회원님의 사주에는 형의 작용이 보이는데,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형벌과 구설 그리고 질병과 손해 등 각종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원인을 스스로 만들게 됩니다.
무엇을 시기하거나 경쟁하는 일이 많은 편이고, 배은망덕한 배신을 당하거나 하게 되는 경우도 자주 생깁니다. 배우자와 가족들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못하여 심적인 갈등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판단이 예리하고 결단력이 있으며 청결과 정리정돈이 돋보입니다. 주로 간장과 기관지 장애, 신경통, 골절, 두통, 요통 등이 생기기 쉽고 예리한 칼이나 흉기에 다치거나 수술 받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귀금속, 정밀금속, 현금, 군대, 병원 등과 직업적으로 인연이 있습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재인 대통령 사주보기  (0) 2020.04.10
배우 박해진 사주보기  (0) 2020.04.09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보기  (0) 2020.04.08
BTS 진 사주보기  (0) 2020.04.07
BTS 정국 사주보기  (0) 2020.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