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BTS 정국 사주보기

by 1m.m 2020. 4. 6.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정국 양력 1997년 9월 1일
음력 1997년 7월 30일
남자 모름 ○ 丙 戊 丁 乾
○ 午 申 丑 命

 

존재자체가 예술. 막내온탑. 잘생겼다고 말하기도 입아픈 타고난 연예인 사주를 가진 BTS 전정국님의 사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전정국님은 표정이 밝고 예절이 바르며 자존심과 고집이 강하고 주체성과 의지가 확고해서 웬만한 일에는 마음이 동요되는 일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신의 소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굽힐 줄 모르며 대중의 공익과 대의명분을 위해서 앞장서는 과감성과 투쟁정신이 있으며 희생을 서슴지 않는 의협심도 투철합니다. 밖에서는 호인일지 모르나 안에서는 게으른 면도 있으니 내실을 많이 다져야 합니다.
성격은 항상 명랑하고 쾌활하며 언변이 뛰어나 자기표현이 좋고 남 앞에 나서기를 좋아합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쉽게 호감을 사서 오랫동안 사귀어 온 사람처럼 친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에 대한 분석이 끝나고 나면 상대방의 단점이 쉽게 눈에 들어오게 되어 빨리 싫증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므로, 아무리 좋은 사람을 만나더라도 만남이 오래가지 못하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통솔하며 지배하고자 하는 권위욕이 내재되어 있어서 부하를 거느리고 사회대중을 리드하려는 리더급 인물의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인이 평등하다는 사상에 젖어 있어서 그 부분에 대해 특히 확고한 신념을 보이며, 급한 성격 탓으로 화가 나면 펄펄 뛰지만 뒷끝은 없습니다. 상사에게 바른 말도 잘하고 인내심이 다소 부족하며 친한 사람들이 속사정을 털어 놓으면 그 비밀을 지켜주지 못하고 소문을 내는 경향도 있습니다.
독선적이고 이기적인 면도 가지고 있어서 주위에 적을 많이 만들 수 있으니 늘 언행에 주의해야 합니다. 돈보다는 인간성을 중시 여기며 늘 약자의 편에 서려는 의협심은 높이 살만하고, 생사를 좌우하는 위기에 봉착했을 때에는 좌절하지 않고 대담하며 침착합니다. 평소에 자신의 과감한 성격과 부딪치는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므로 노력을 많이 하고 공을 들이기는 하지만 실속은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보다 남에게 돌아가는 것이 더 많습니다. 매사에 자신은 있지만 그에 비해서 실질적으로 얻는 것이 많지 않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이성운

전정국님은 자존심이 강하고 확고한 의지도 있어서 저돌적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옷을 입더라도 화려하고 깔끔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며, 어느 정도 유혹이나 욕망을 스스로 억제할 줄도 알고 자기가 생각한 만큼의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는 인내하고 참는 성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성과가 나올 때까지 아무 생각 없이 돌진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체로 이성관계나 친구 사이가 오래가지 못하고 싫증을 잘 느끼는 편인데, 본인의 자존심이나 자신만의 신념으로 인해 이런 경우를 많이 경험하기도 합니다. 이성을 만날 때 처음에는 쉽게 친해지고 빨리 가까워질 수 있지만 그만큼 상대에 대한 애정이 빨리 식게 되어 오랜 만남을 지속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인연을 만나는 것도 늦게 이루어지고 사귀더라도 오래 지속되지 못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본인 스스로 상대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융통성을 보여야 하며 이해의 폭을 넓히고 자기 중심적인 생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성에 대한 헌신적인 마음가짐을 가져야 오랜 만남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운

전정국님은 자존심이 강하고 일을 처리할 때 성심 성의껏 최선을 다하며, 본인 나름대로 인내하고 욕망을 억누를 줄도 아는 사람입니다. 사주의 배우자 궁이 남들보다 다소 약한 편이어서 자칫하면 결혼한 후에도 다른 여성에게 눈길이 가기 쉽고 사소한 일로 아내와 크게 다투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순간의 감정을 자제하지 못하고 자꾸만 밖으로 표출하다 보면 그로 인해 서로간에 오해가 쌓이고 감정의 골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이럴수록 아내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주며 남들보다 몇 배로 아껴주어야 부부관계를 무난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집안에 위기가 닥쳐오거나 어려운 일이 생기게 되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용감히 나서서 적극적으로 가족들을 돌보며 믿음직한 가장이 될 것입니다. 평소에 참고 인내하면서 마음의 수양을 쌓는다면 보다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는 본심이 착하지만 약간 산만하고, 집안일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고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며, 무슨 일이든 마무리를 잘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비록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헌신적인 사랑과 넓은 아량으로 행복한 가정을 가꾸어 나가야 합니다. 자존심이 다른 사람에 비해 강해서 결혼이 늦어질 수도 있는 데다가 배우자 궁도 좀 약한 편이라서, 본인의 헌신적인 노력 없이는 부부 생활을 지켜나가기가 힘들 것입니다.

 

 

재물운

전정국님은 자존심이 강하고 확고한 의지가 있어서 저돌적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 성향도 강한 편이라서 돈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고, 필요 이상의 고집으로 인해 사람과 재물을 모두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아부하고 입에 발린 소리를 하는 사람들에게 쉽게 넘어가서 사기를 당하는 등 육체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큰 피해를 입는 경우도 많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돈보다는 인간성을 중요시 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분위기에 휩쓸려 혹은 인정에 이끌려 쓸데없는 지출을 하기가 쉽습니다. 처음에는 좋은 뜻에서 베푼다고 하지만 이것이 반복되다 보면 남들은 이것을 고맙게 여기기 보다 당신을 이용하고 무시하려 할 것입니다. 따라서 기분에 의해 지출을 하는 일은 반드시 고쳐야 할 점입니다.
성격상 본인이 직접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크게 실속을 차리기가 어려우므로 남 밑에서 착실히 일하면서 돈을 모으는 것이 더 현명한 결정이 될 것입니다. 돈이 들어오는 운의 기복이 심해서 계획적으로 집안 살림을 꾸려나가는 것이 힘들 수도 있는데, 항상 말을 조심하고 남의 비밀을 지켜주도록 노력하면서 인색하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보다 안정된 수입이 있을 것입니다.

 

 

 

직장운

전정국님은 자존심이 강한 사람이고 확실한 자기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웬만한 고통은 감수하고 이겨낼 정도로 모질고 냉정한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과 잘 어울리는 업종으로는 섬유업이나 전자분야를 들 수 있으며, 군인이나 경찰과 같은 직업과도 인연이 닿을 수 있고 수사기관이나 권력집행자로 활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만심이나 과장된 행동으로 일을 망칠 수도 있으니 이러한 점에 대해서는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자신의 직급이나 부서 등 근무 상황이나 처지에 맞지않게 자신을 치장하고 화려하게 꾸미려는 경향이 비교적 많은 편인데, 깔끔한 복장과 작업 환경을 만드는 것은 좋지만 너무 튀는 행동을 하여 다른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인연이 있는 분야로 전기, 의약, 스포츠 쪽이며, 예술인, 영화감독, 연예인, 언론인도 본인과 잘 어울리는 직업입니다. 또한 사진, 조명과 관련된 분야나 의상, 도예 부분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보이게 됩니다.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잘 된다고 너무 무리하여 크게 확대하거나 투자를 많이 하는 것은 이롭지 못합니다.

 

 

해의 작용

해의 작용이 보이는데,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가족이나 친척들간에 원한을 품게 되고 재산의 손실이 생기거나 신체에 상해를 입기가 쉽습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형제와 동기, 배우자와 가족 사이에 배신과 음해 등으로 서로 아는 척 하지 않고 지내는 수가 있으며, 심하면 원한까지 품는 적대관계로 변하는 수도 있습니다.
건축, 금융, 문화 분야의 관료나 기능직과 인연이 있는데, 부하의 배신이나 상사와의 갈등과 모략으로 항상 마음이 불안하고 안정되지 못합니다. 신체상으로는 심장판막의 이상, 고혈압, 당뇨, 빈혈, 중풍, 뇌졸증, 위산과다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보기  (0) 2020.04.08
BTS 진 사주보기  (0) 2020.04.07
방탄소년단 RM 사주보기  (0) 2020.04.06
BTS 슈가/민윤기 사주보기  (0) 2020.04.05
BTS 뷔 사주보기  (0) 2020.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