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BTS 진 사주보기

by 1m.m 2020. 4. 7.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김석진 양력 1992년 12월 4일
음력 1992년 11월 11일
남자 모름 ○ 甲 辛 壬 乾
○ 寅 亥 申 命

 

 

 

 

 

월드와이드핸섬, 어깨미남.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에서 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김석진님의 사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김석진님은 천성이 인자하고 우람한 정기가 충만하여 늠름한 장부의 기상을 타고 났습니다. 성격상 특히 주목할 점은 인정이 상당히 많다는 것이며, 남에게 의지하거나 도움을 받는 일을 수치스럽게 생각하므로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경향이 있으며, 중요한 일에서 본인이 빠지게 되는 것도 상당히 싫어합니다. 두뇌가 명석하여 하나를 배우면 열을 깨우치는 경우가 많으며, 어릴 때부터 남들보다 돋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정이나 부패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으며 자존심과 고집이 강하고 주체성이 확고하여, 약자를 돕고 강자에게 비굴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처럼 의협심과 정의감이 남달리 돋보이지만 이러한 것을 관철시키려는 노력과 투쟁으로 인해 고독을 자초하는 경우도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사회 대중을 리드할 수 있는 아량과 포용력이 잠재되어 있어서 큰 인물이 될 수 있는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마음씨가 맑고 순수하며 누구와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데, 어려운 사람을 돕는 일에 음으로 양으로 나서서 봉사하려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나이에 상관없이 비교적 개방적인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식 중 장남이 아니더라도 장남 노릇을 하거나 부모님에 대해 상당한 책임감을 가지는 편입니다. 전통적인 동양의 사상이나 종교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불교와 인연을 맺는 것이 유리한 편입니다.
단점을 들자면, 정에 이끌려 행동하기 쉬우므로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할 우려가 있으며, 조직 내의 상하간에 융화할 수 있도록 힘쓰는 반면 감정의 기복이 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외적으로는 화려하고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편입니다.

 

 

이성운

김석진님은 주로 활동적이고 자기주장이 강한 여성과 인연이 깊습니다. 그러나 본인도 자기주장이 강한 편에 속하므로 서로 부딪치는 일이 많이 생기게 되고 사소한 일에도 자존심 싸움을 하기가 쉽습니다. 따라서 두 사람 중 어느 한쪽이 인내심과 참을성을 발휘하면서 슬기롭게 대처해 주어야만 아무런 문제없이 이성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주장이 강할 뿐만 아니라 간혹 괴짜기질을 보이는 수도 있으며, 사람들과 어울려 쉽게 친구가 될 수는 있지만 자기 기분에 의해 쉽게 헤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남에게 구속 당하는 것을 못 견뎌 하는 성격이라 이성과의 관계에서도 상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다가온다 하더라도 본인의 이러한 성격에 대해 지적을 하거나 간섭하려 한다면 절대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이것 해달라 저것 해달라는 식의 응석을 부리는 이성을 가장 귀찮아 하며 멀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 요란하지 않으면서 소박한 이성에게 상당히 매력을 느끼는 편입니다.

 

 

 

 

배우자운

김석진님은 자존심과 고집이 아주 강한 성격이라서 배우자를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됩니다. 배우자의 건강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며,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서로 별거를 하며 지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성격상 밖에서는 호인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지만 가정 내에서는 오히려 그렇지 못한 경향이 많으므로 가족간의 화목에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여야 평온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내와 자식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기도하는 마음을 가지고 집안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여야 가정을 잘 지킬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재물운

김석진님은 정에 약하고 어려운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 때문이기도 한데 돈이 생기면 억지로라도 저축을 하여 돈을 모으는 것이 최상책입니다.
순간적인 기분이나 감정에 의해 돈을 쓰는 경우가 많고 체면 때문에 자신이 돈을 내야 하는 경우도 많으므로, 꼭 써야 할 돈과 쓰지 않아도 될 돈의 구분을 분명히 하고 반드시 한번 더 생각해본 뒤에 지출을 하는 습관을 드리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남에게 아쉬운 소리도 못하는 성격이니 돈이 떨어져도 혼자서 애태우는 경우만 생기게 되므로 항상 자신의 주머니를 챙겨가며 유사시를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사업을 해서는 돈을 모은다는 것이 다소 무리일 것이므로, 남들이 하지않는 아주 독창적이고 독자적인 일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직장운

김석진님은 대체로 공무원과 인연이 깊은 편인데 관직계통으로 나아간다면 외교관, 연구기관 공무원, 일반 공무원, 교육 공무원으로 나가기 쉽습니다. 또한 태어난 날 자체가 역마살과 지살에 해당하므로 외국과의 문화나 물자의 교류에 관계된 외무부 공무원도 잘 어울립니다. 공무원이 아니라면 문화 사업에 관련된 일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COMPUTER 정보기술계통에서 성공할 확률도 높은데, 고급 브레인(Brain)을 제공하는 것은 좋지만 직접 투자하여 사업을 경영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섬세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장식가나 상표 도안가와도 인연이 있으며, 디자인계통에 인연이 있어서 다양한 업종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려서부터 운동을 했다면 테니스나 골프와 같은 분야에서 일할 수도 있고, 문학에 소양을 갖추었다면 수필가, 소설가, 시나리오 작가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한 학원강사, 의사, 법관, 경찰 등의 직업을 가지고 근무하는 경우도 비교적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생충 봉준호 감독 사주보기  (0) 2020.04.08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보기  (0) 2020.04.08
BTS 정국 사주보기  (0) 2020.04.06
방탄소년단 RM 사주보기  (0) 2020.04.06
BTS 슈가/민윤기 사주보기  (0) 2020.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