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보기

by 1m.m 2020. 4. 8.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정호석 양력 1994년 2월 18일
음력 1994년 1월 9일
남자 모름 ○ 乙 丙 甲 乾
○ 亥 寅 戌 命

 

전세계 탑클래스 방탄소년단 퍼포먼스. 그 중심에 있는 안무팀장 제이홉님의 사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정호석님은 외유내강의 성격으로 학문과 풍류를 즐기며 인내심이 있지만 반면에 조급한 성격도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어질고 인자하며 보수적인 성격도 강하며, 부드럽고 담백하면서도 다른 사람들로부터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받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매사에 성실하고 온건하며 양심과 효심이 상당히 강한 성격이므로 부모님께서 편찮으시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 오매불망 걱정하며 가슴 아파합니다.
자연의 진리와 선조를 숭배하는 윤리사상이 투철하며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창조하고 개척하는 정신과 연구심이 깊게 잠재해 있어서 천체의 신비와 철학사상, 수자원과 바다 등을 동경하기도 합니다. 활동성이 강해서 잠시도 한곳에 머물지 않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인한 생활력도 지니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간섭이나 정면대결은 가급적 피해가면서 슬기롭게 처세하며 부모의 교훈과 학문의 진리를 바탕으로 입신양면의 꿈을 키워나갑니다. 최대의 단점은 생각은 많지만 결실이 늘 부족하고, 결단력과 실천력이 부족하며 끈기와 배짱이 없다는 점입니다.
조상의 공덕이 있으면 일신이 편안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늘 제자리 걸음만 하거나 뒷걸음질 하는 일이 많습니다. 새로운 것을 도모하고 개척하고 싶은 마음과 욕심은 강하지만 도전하는 과정에서 나태해지기 쉽고 심심까지도 허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성운

정호석님은 우주, 천제, 바다와 같은 자연 철학과 사상을 공부하기 좋아하며 학문을 탐구하고 연구하는 마치 선비와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나름대로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계속 늦어지거나 미루어지더라도 인내심을 발휘하여 참고 견딜 줄도 아는 느긋하고 인내심 강한 성격을 보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멋진 상상력을 발휘하여 잠자기 전이나 꿈속에서도 나만의 연인을 그리며 마음속 깊이 새겨보기도 합니다.
명예를 중요시 여기며 많은 책을 읽고 공부도 열심히 하며 성격 또한 온화한 사람이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접근하거나 유혹하려고 해도 생각보다 쉽게 성사되지 않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을 위해 계획하고 노력했던 일들의 결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았을 때에는, 혼자서 실패의 원인을 따져보며 고쳐보거나 없던 개성도 만들어 보려고 상당한 연습을 하기도 합니다.
이성문제에만 너무 집착하거나 낙담 하지 말고 먼저 전반적인 인간관계를 개선하려 노력한다면 자연스럽게 이성관계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특별히 두드러지지 않아 처음부터 이성의 눈에 들지 않더라도 자신이 생각한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한다면 이성과 재물은 함께 들어올 것이니 실망하지 말고 자신의 멋진 미래를 꿈꾸며 자신을 매력을 먼저 가꾸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배우자운

정호석님은 너그러우면서도 어느 정도 포근함을 주는 성격이며, 옛 것에 대한 향수에 빠져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에 대한 마음이 남다른 편인데, 배우자가 될 여성을 고를 때에도 자신의 의지보다는 어머니의 영향력을 많이 받게 되므로 부모님의 반대가 있으면 결혼이 성사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이성을 만날 때는 부모님에게 일찍 소개하여 허락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배우자로 인연이 있는 사람은 옛날의 어머니상과 같이 희생적이고 인내력이 강한 한마디로 현모양처에 가까운 여성일 가능성이 큰데, 실제로 본인도 이러한 사람에게 호감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아내는 웬만한 폭풍이나 모래바람이 불어 닥쳐도 이에 굴복하지 않는 강인한 성격의 여성일 가능성이 커서 아내로부터 많은 위로를 받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생활을 하는데 있어 일방적으로 한쪽의 희생만을 강요하다 보면 오래지 않아 큰 문제가 생기게 되니 이런 배우자일수록 당신이 어느 정도 보조를 맞추어 주어야 가정의 균형을 이루며 원만한 부부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마음을 깊이 이해하고 고통을 함께 나누어 나아갈 때 부부간의 애정도 덩달아 더 좋아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재물운

귀하는 재물운에 있어서 그야말로 극과 극일 수 있는 운명입니다.그러므로 위험 부담이 큰 사업이나 직종보다는 차근차근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안정적인 일을 하는 것이 좋으며, 돈도 그렇게 모아야 실수가 없습니다.
큰 꿈을 키우고 많은 상상을 하는 것은 좋지만, 이를 이루기 위해서 작은 동전 하나부터 저축하고 모아 나간다는 생각을 가지고 작고 소중한 것들부터 하나씩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일로 돈이 잘 벌리지 않는다고 이것 저것 쉽게 한눈을 돌리는 것은 더 깊은 수렁에 빠져드는 것이니, 일단 한가지 일에서 완전히 승부를 낸 이후에 다른 목표를 세운다는 마음의 자세를 확립해야 합니다.
그리고 최악의 경우에 이르러 물질적인 풍요를 포함한 모든 것을 다 잃어버리게 되더라도, 거기에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기 위해서는 신뢰와 명성을 잘 유지해 두어야 합니다. 이는 평소에 물질만 중요하게 여겨서는 이룰 수 없는 일이므로, 늘 마음의 수양을 하며 정신적인 면도 함께 풍요롭게 만들어나가는 노력을 해두어야 할 것입니다.

 

 

 

직장운

정호석님은 부드럽고 편안하며 따뜻한 느낌을 주는 사람인데, 일을 시작하면 서두르는 경향은 있어도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하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열심히 노력한 만큼 직장에서 인정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단점이기도 한데, 사회생활을 하면서 교제의 폭을 넓히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보다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추천할 만한 직업으로는 약사나 한의사, 교육자, 공직자가 있는데, 물장사나 음식점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수산업이나 농업, 요리사, 파출부 등과 같은 일도 인연이 있지만, 도박이나 사채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면 좋지 못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니 아예 발을 들여놓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박해진 사주보기  (0) 2020.04.09
기생충 봉준호 감독 사주보기  (0) 2020.04.08
BTS 진 사주보기  (0) 2020.04.07
BTS 정국 사주보기  (0) 2020.04.06
방탄소년단 RM 사주보기  (0) 2020.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