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사주

방탄소년단 RM 사주보기

by 1m.m 2020. 4. 6.
반응형

성명

생년월일

성별

생시

사주팔자

김남준

양력 1994년 9월 12일

음력 1994년 8월 7일

남자

모름

○ 辛 癸 甲 乾

○ 丑 酉 戌 命

아이돌을 넘어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방탄소년단의 영앤리치 톨앤핸섬 김남준님의 사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격

김남준님은 성품이 강건하고 냉정한 판단력을 가진 지성형 인물입니다. 체질은 강인하며 인정과 의리가 있어서 봉사에 앞장서는 편인데, 첫 인상이 조금은 냉정하게 보여서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가까이 다가가기가 쉽지 않다고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특수한 감응력과 기능적인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인기에 영합하기를 좋아하는 체질인데, 학창시절에는 공부에 열중하며 성적이 뛰어나기 때문에 인기가 집중되기도 합니다.
보수적 고정관념이 있어서 전통사상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자연의 혜택을 기대하고 자생능력을 기르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는 특수한 개성의 소유자입니다. 무척이나 현실적인 성격이면서 유비무환의 정신이 투철하므로, 부정적인 미래가 닥쳐올 것에 대해 철저하게 미리 대비하는 치밀한 성격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러나 너무 앞선 사고와 고민은 오히려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투자나 사업을 하게 되면 심복부하의 배신과 배우자나 주변 인물 등이 주는 피해로 실패의 소지가 다분하기 때문에 가급적 이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 사람과 부하들에게 도움도 받지만 결국에는 배신과 모략으로 손해를 입는 경우가 흔하므로 조금 잘 된다고 일을 크게 벌였다가는 낭패를 당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단기간에 승부를 거는 일에는 유리할 수 있지만 장기간 노력하는 일은 상당히 불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종교 의식과 신앙적인 능력에 대한 관념이 잠재해 있으며 수련과 기도로 신비한 능력을 얻고자 하는 경우도 많은 편입니다. 교회와 사찰, 철학 등을 통해 신비한 능력을 얻으려는 사례도 허다한데, 강한 욕심에 비해 결과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남에게 은혜를 베풀지만 지는 것을 싫어하고 자존심이 강해서 깊은 우정을 나눌 친구가 없으며, 사소한 일도 그냥 지나치지 못할 정도로 세심하고 신경이 날카롭습니다.

 

 

이성운

김남준님은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이나 효성이 강한 사람입니다. 따라서 보수적인 성향이 강하고, 부모를 늘 그리워하기에 부모와 이미지가 비슷한 느낌의 이성을 보면 쉽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인연이 생기기 쉬운 이성은 자기 주장이 분명하고 다소 고집스러워서 아무 생각 없이 편하게 대하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방식대로 이 사람을 끌고 가려 한다면 두 사람 사이에 적지 않은 불화와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대체로 부모에 대한 존경심이나 자존심이 대단하여 만약 이성이 당신의 부모에 대해 좋지 않게 생각하고 기분 나쁜 이야기라도 한다면 상대와 그대로 헤어져 다시는 만나지 않는 타입입니다. 또한 자신의 비밀을 절대로 발설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이성은 이에 크게 실망하거나 궁금증이 더욱 커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도량이 그리 넓지 못한 남성이므로 작은 일에도 서운해 하기 쉬워서 여성으로 인해 자주 삐지거나 다투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물러날 때와 솔직할 때를 구분해서 행동해야 하고 상대에게 좀 더 관대한 마음을 갖도록 노력해야 하며, 여성이 마음을 놓고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먼저 마음을 열고 넓은 아량과 포용력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배우자운

김남준님은 좀처럼 남에게 속마음을 내보이지 않으려 하며 누구보다 어머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아내와 자신의 어머니 사이에 문제가 생긴다면 부부 사이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너무 한쪽으로 치우쳐 편을 드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가 생기면 부모님과 될 수 있으면 멀리 떨어져 사는 것이 유리하며 사정이 허락된다면 외국에 나가서 사는 것이 오히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대체로 부부생활이 만족스러운 편은 못되며 최악의 경우 배신으로 인해 불화가 생기고 재혼이 불가피할 수도 있습니다. 배우자의 의부증 기질이 발동하지 않도록 잘 행동해야 하고, 당신의 부모에게 배우자가 다소 격앙된 소리로 말을 하는 일이 없도록 분위기를 잘 유도해야 합니다. 결혼 후 자신의 감정 표현이 강해져서 그것 자체만으로도 배우자를 어리둥절하게 만들 수 있는데, 이런 상황이 되면 당신이 더 크게 감정을 폭발시켜 사태를 더욱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억력은 뛰어나게 좋은 편이라서 배우자의 잘못된 행동이나 실수를 잊지 않고 있다가 부부싸움을 할 때 꼭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결혼 후 배우자에게 의지하려는 마음이 생기므로 별로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할 것입니다. 성적인 갈등이나 애정의 결핍으로 인해 고독과 이별을 경험하는 경우도 많은 편이지만, 배우자를 고를 때에는 용모보다 가문과 재산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교육 정도 및 특수한 재능이 있는지를 살펴보는데 결혼 후에도 맞벌이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물운

김남준님은 어떤 일에 종사하든지 거부(巨富)가 되기는 어려우며 사업을 하더라도 자신의 돈을 많이 투자해야 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전문직에 종사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Know how)를 가지고 이를 바탕으로 돈을 버는 것이 가장 무난하며, 개미처럼 열심히 일하면서 착실히 재산을 늘려가는 방법 외에는 전혀 실속이 없으므로 요행이나 횡재수는 아예 바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주위 사람들의 배신과 모략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너무 돈에 매달려 전전긍긍하다 보면 정신적으로도 많은 고통을 받게 됩니다. 인생의 목표를 재물에 두지 말고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빨리 찾아내어 그것을 잘 개발하고 노력하다 보면 먹고 사는데 큰 불편함은 없을 것이며 덩달아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갈 것입니다.
종교나 사상 또는 심령학과 같은 분야에서 당신을 따라올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면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 베풀다 보면 나중에는 상당한 명예와 재물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체로 중년 이후에 큰 재물운을 맞게 되고 경제적으로 안정을 이루게 되므로, 초년에는 돈에 대해 너무 큰 욕심을 내지말고 보다 많은 경험을 하고 실력을 쌓아가는데 중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운

김남준님은 강건하고 냉정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으며 머리가 뛰어나 학창시절엔 성적이 우수한 편입니다. 또한 현실감각이 뛰어나며 항상 미래를 대비하는 자세로 살아가므로 어떠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는 법이 없으며 최선을 다해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강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구력이 다소 부족하므로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일에 더 높은 능력을 발휘합니다.
한편 종교적인 의식과 신앙적인 능력에 대한 관념이 잠재해 있어서 수련과 기도 등을 통하여 신비한 능력을 가지기를 은근히 기대합니다. 따라서 종교, 기공, 동양철학, 요가 등에 관심이 많고 이를 직업으로 발전시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정도를 걷지 못하고 엉뚱한 곳에만 관심이 생기고 타락의 길로 접어들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 외에 군대, 무술, 금융, 기계, 금속, 자동차, 교육, 토지 등과 직업적으로 인연이 깊은 편이며, 사업을 한다면 비철금속, 의약, 설계, 정밀공업 등과 관련된 사업이 적합합니다. 본인의 미래를 위한다면 크고 안정된 대기업만을 선호하지말고, 규모는 작더라도 자신의 능력과 야망을 쉽게 펼칠 수 있는 실속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 당신에게는 더 유리합니다.

 

 

삼합의작용

세 가지의 합의 작용이 보이는데,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폭 넓게 사회생활을 하게 되고 유대관계를 맺는 일이 자주 생깁니다. 개인이 아니라 사회전체와 관계되는 일과 인연이 많으며, 가급적이면 다각적으로 광범위하게 유대를 맺고자 하며 공공기관과 사회단체 또는 친목회 등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주로 금속성과 고체물질에 관한 사물과 인연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밀금속, 기계, 설비용구, 난방기구, 각종 부품, 각종 공구, 금은보석, 각종 장신구, 금속공예, 금고, 예리한 칼, 침, 현금, 철강, 무기, 광석, 차고, 은행, 재봉기계, 철물점, 의료기계, 골프용품, 주방기구, 건축자재, 종교, 상하수도, 토지, 부동산 등과 은행원, 설비기사, 세무관리사, 군인, 의사, 구기종목 선수, 운전기사, 기능사 등과 인연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형의작용

형의 작용이 보이는데,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형벌과 구설 그리고 질병과 손해 등 각종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원인을 스스로 만들게 됩니다.
무엇을 시기하거나 경쟁하는 일이 많은 편이고, 배은망덕한 배신을 당하거나 하게 되는 경우도 자주 생깁니다. 배우자와 가족들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못하여 심적인 갈등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믿고 있는 도끼로 상대의 발등을 찍는 배신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특히 노사간의 갈등, 상사와 부하간의 경쟁, 형제간의 배신과 암투 등이 명예와 재산에 큰 피해를 줍니다. 처음에는 친하고 사이가 좋았다가도 이해관계 앞에서는 변질이 되어서 배신, 암투, 명령불복 등으로 적대관계가 됩니다.
한편 관재구설이나 형벌과 비교적 잘 생기므로 다른 사람이면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사소한 일도 본인에게는 실형이 선고되는 수가 있지만, 법관이나 경찰관 등의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오히려 출세가 쉬울 수도 있습니다. 신체상 디스크, 뇌신경, 심장, 신경성 질환이 생기기 쉬우니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해의 작용

해의 작용이 보이는데, 이러한 기운의 영향으로 인하여 가족이나 친척들간에 원한을 품게 되고 재산의 손실이 생기거나 신체에 상해를 입기가 쉽습니다.

사주에 이러한 기운이 있으면 닭 쫓던 개가 지붕을 쳐다보는 격으로 모든 일이 마지막 성사 단계에서 틀어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또한 동기간에 정이 없으며 서로 헐뜯고 시기하는 것이 단점인데, 음해와 중상모략으로 심신이 지치게 되고 신경성 심장질환으로 이어지는 수도 있습니다.
조상대대로 내려오는 유물을 훼손하거나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유산을 다 날려버리는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한편 본인 또는 배우자의 신장과 항문에 질환이 생기거나, 언어장애, 임파선, 치질 등의 질병이 발생하기도 쉬우니 이를 예방하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셀럽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진 사주보기  (0) 2020.04.07
BTS 정국 사주보기  (0) 2020.04.06
BTS 슈가/민윤기 사주보기  (0) 2020.04.05
BTS 뷔 사주보기  (0) 2020.04.05
BTS 지민 사주보기  (0) 2020.04.04